사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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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이름 | 사쿠야 | 태생 등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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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 해결사 | 포지션 |
보조 |
제조 기업 | UAS | 직업 | 원예사 |
모델 | LG-II | 생일 | 5월 18일 |
CV | 세리자와 유우 | Illust | 柱柱 |
능력치
최대체력 | 14612 | 전투 후 회복 | 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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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530 | 물리관통 | 357 |
연산력 | 527 | 연산관통 | 351 |
공속 | 108 | 회피율 | 8% |
치명률 | 2% | 치명타 피해 | 50% |
물리방어력 | 300 | 연산방어력 | 291 |
이력
과일, 채소 등의 보편적인 원예 기술을 위한 모듈에 더해, 고급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덕분에 LG-II 시리즈는 인간에 가까운 고차원적인 미적 감수성을 지니게 되어, 조경 원예 기술도 매우 뛰어납니다.
2055년 말, 사쿠야는 토요시마 가문에게 구입되어 처음으로 상류층에게 받아들여진 원예 인형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58년, 사쿠야는 원예 인형 대표로서 클라우드 마인드맵 프로젝트에 초청받았습니다.
스킬 정보
「출혈」: 1초마다 대상은 최대체력 0.2% 「파생」물리피해를 받는다, 단 필드 위 인형 중 가장 높은 공격력/연산력의 10%를 넘지 않는다. 지속 5초, 최대 10중첩, 디버프
「파생피해」: 피해량이 물리/연산 방어력의 영향을 받으며, 피해반사, 체력흡수 등 피해량에 연관된 효과를 발동하지 않고, 함수 또는 스킬의 조건도 되지 않는다.
「상태피해」: 출혈, 피해반사, 발판 효과 등으로 인한 피해
「출혈」: 1초마다 대상은 최대체력 0.2% 「파생」물리피해를 받는다, 단 필드 위 인형 중 가장 높은 공격력/연산력의 10%를 넘지 않는다. 지속 5초, 최대 10중첩, 디버프
「파생피해」: 피해량이 물리/연산 방어력의 영향을 받으며, 피해반사, 체력흡수 등 피해량에 연관된 효과를 발동하지 않고, 함수 또는 스킬의 조건도 되지 않는다.
「상태피해」: 출혈, 피해반사, 발판 효과 등으로 인한 피해
「출혈」: 1초마다 대상은 최대체력 0.2% 「파생」물리피해를 받는다, 단 필드 위 인형 중 가장 높은 공격력/연산력의 10%를 넘지 않는다. 지속 5초, 최대 10중첩, 디버프
「파생피해」: 피해량이 물리/연산 방어력의 영향을 받으며, 피해반사, 체력흡수 등 피해량에 연관된 효과를 발동하지 않고, 함수 또는 스킬의 조건도 되지 않는다.
「상태피해」: 출혈, 피해반사, 발판 효과 등으로 인한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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